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도)

[양평카페] 뷰 좋은 카페무르

by 혜동생 2023. 8. 16.
반응형



양평 베이커리 카페무르

양평 뷰 좋은 카페무르










자매들끼리 급 양평으로
놀러 나왔습니다!

시그니엘 갔다가 바로
양평행 ㅋㅋㅋㅋ
약강 피곤했지만 그래도
신나게 출발!!!
양평 카페무르 도착했어요:)
수수카페 가려다가 여기로 왔습니다






인스타 감성 카페!
사진 찍기도 좋도
카페뷰도 좋아요:)









애견동반 카페라서
강아지들도 뛰어놀아요
귀엽더라고요 ㅎㅎ






무르크림라떼
캐모마일, 패션후르츠에이드
아메리카노, 밤치즈케이크
얼그레이 스콘 주문했어요!
당부터 채우자 ㅎㅎ








음료도 다양하고
간단한 브런치종류도 있습니다!









파운드랑 스콘도
먹음직스럽네요







주문한 음료랑
디저트 등장!!!
진짜 다들 각자 주문
겹치는 음료가 없어요 ㅋㅋㅋㅋㅋ







누가 사진 잘 찍는지
승부욕 발동 ㅎㅎ







무르크림라떼는
동생이 먹었는데
괜찮다고 하네요!!



무르크림라떼



얼그레이스콘이랑
치즈케이크도 많이
안 달고 맛있어요!!
디저트 종류가 맛있는 편입니다





얼그레이스콘
밤치즈케이크




전 시원하게 캐모마일 ㅎㅎ
전체적으로 음려가격이
비싸긴 한데
맛도 있고 뷰가 좋아요:)



캐모마일



사람들이 진짜 많았는데
저녁시간 돼 가니까 많이
빠졌어요!
저희도 저녁 먹으러 가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