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을지로3가] 임도영의현미자연나라(현미김밥)

by 혜동생 2023. 8. 26.
반응형

을지로 3가 김밥집,
건강현미김밥

을지로 3가 현미김밥



드디어 현미김밥을 먹어봅니다 ㅎㅎ
을지로 3가 직장인 분들 사이에는
든든한 아침일 거 같아요!
항살 2시 상담이라서 못 먹었는데
오늘은 11시 상담을 마치고
병원 가야 해서 점심으로 먹어봤어요!!






12시 30 인데 유부초밥이랑은
품절이네요 ㅜ
전 현미김밥 두 줄
결제했어요!!
두줄은 먹어야 든든할 거 같아서 ㅋㅋㅋ
다들 한 줄 드시던데:)
대신 전 국물을 안 먹으니까






단무지랑 국물은 셀프로
이용가능 합니다!!
전 김밥만 가져왔어요 ㅎㅎㅎㅎ






현미김밥이라 밥이 진짜 현미색!!
현미밥을 바깥에서
먹기 어려워서 항상
아쉬웠는데 ㅋㅋㅋ히히
대박 ㅋㅋㅋㅋㅋㅋ
혈당 잡는데 현미가
최고죠 ^^






햄 단무지 우엉
맛살 어묵 당근이 들어갔는데
간도 안세고 맛있었어요!
단무지가 짜긴 해요 ㅜ
전 짜게 안 먹어서
단무지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다른 김밥집들보다
건강한 맛입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세요
상담받고 자주 사 먹어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저녁에 병원들렸다와서
1시간 30분 만에
완성한 현미김밥입니다!!😄

밥이 일반현미밥과
강황현미밥 반반이라 색이
저래요 ㅋㅋㅋㅋㅋㅋ
이 말하기 부끄럽지만
파는 거보다 맛있어요!!
속도 알차죠!!!!!!



 
 

김: 장흥무산김
단무지, 당근, 우엉, : 자연드림
(우엉채 제가 간해서 살짝 볶음)
유정란, 깻잎 : 오아시스
자연드림 김밥용 단무지 진짜 안 짜고 안 달아요!
추천추천
대신 제가 만든 김밥을
판매하려면 단가가 너무 높아집니다 ㅎㅎ




반응형